구루병의 초기 증상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 알아보시겠습니다.
마음이 건강할수록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.
알아보자 :: 구루병의 초기 증상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
구루병의 초기 증상
● 구루병의 초기 증상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:
● 1. 태어날 때 아이의 체형이 뚜렷하게 정상인 아이는 작고 다리도 짧고 손도 짧습니다.
● 2. 행동 방면에 일이 있으면 울고 보채고, 잠을 잘 수 없고, 땀을 많이 흘립니다.
3. 가슴뼈가 앞뒤로 튀어나옵니다.
● 구루병은 생후 3개월 정도에 발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영아를 주의 깊게 관찰할 필요가 있습니다.
구루병의 초기 증상
1. 태어날 때부터 체형이 이상합니다
● 이런 병의 환자는 초기에는 출생지에서 이상 징후를 뚜렷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.
● 태어날 때부터 이 아이들의 체형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정상적인 아이들은 작고 다리도 짧으며 손도 짧습니다.
● 그런데 이 아이들은 머리가 비정상적으로 크니까 보통 건강한 아이들보다 두 배 정도 큰 건강한 아이들은 이마 부분이 확연히 앞으로 튀어나오기 때문에 이 병은 좀 더 구별이 잘 되고 아주 뚜렷하게 관찰이 됩니다.
● 2. 행동 면에서도 건강한 아이 같지 않음
● 이 환자들은 태어나면 아무 일도 없이 울고 보채고, 잠도 자주 깨고,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없고, 땀도 보통 아이보다 많이 나고, 손발이 자주 뜨겁지만 열이 나지 않고, 건강한 아이의 손발은 항상 몸의 온도보다 낮습니다.
● 이 경우 체온이 높고, 땀이 나면 아기의 머리가 가려워지고, 그 후 머리를 이상적으로 많이 움직이게 됩니다.
● 잘 때나 깨어 있을 때나 머리가 계속 움직이고, 베개가 벗겨지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.
3. 가슴뼈가 앞뒤로 튀어나온다
● 아이가 나이가 들수록 아이의 키는 크게 자라지 않지만, 가슴 부분이 앞과 뒤로 심하게 돌출되어 거북이 등딱지를 짊어진 것처럼 허리가 아픈 것으로 단정할 수 있습니다.
● 이러한 돌출부는 환자의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돌출되어 환자의 자기 행동 능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심지어 환자의 생존 능력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.
● 구루병의 초기 증상에 관한 내용이니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.
긍정적인 생각은 우리가 인생에서 더 큰 가능성을 추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
정리드린 글은 구루병의 초기 증상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 입니다. 상기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