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자아이의 생리기간은 3일에서 7일 정도이며, 이 기간 동안 여자아이의 자궁에서 질로 일정량의 혈액을 배출하므로 이 기간 동안 과로하지 않도록 주의하고, 날음식을 먹지 않도록 하며, 기분을 상쾌하게 하고, 음부를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. 자~ 그럼, 생리에 와서 술을 마시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정리 하여봤어용.
알아보자 :: 생리에 와서 술을 마시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
[1분건강팁] 생리에 와서 술을 마시면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? 바로 이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월경에 와서 술을 마시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
월경 여성은 몸이 허약하고 저항력이 약하며 술을 마시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월경량이 많아지기 쉬우며 특히 맥주를 마시면 생리통이 생길 수 있습니다. 또한 여성이 월경 중 술을 마시면 효소 분해 능력이 저하되고 알코올 대사 능력이 저하되어 알코올 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따라서 생리 중에는 좋지 않은 영향을 받지 않도록 술을 마시면 안 되며, 생리 중에는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안 되는데, 자극적인 음식도 자궁 출혈을 자극하여 월경량을 증가시키므로 주의해야 합니다.
월경 중인 여성이 술을 마시는 것은 확실히 더 해롭지만 월경량이 적고 월경에 검은 핏덩어리가 있으며 월경이 지연되는 여성이라면 소량의 와인을 적절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.
건강 추가지식 :
여자가 술을 마실 때 주의사항
1. 공복에 술을 마시지 말고, 술을 마시기 전과 마실 때 음식을 먹으며, 또한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말고 조금씩 마셔야 혈관에 알코올이 들어가는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, 다시 마시는 시간 간격은 최소 2시간 이상이어야 합니다.
2. 약을 복용한 후 몇 시간 이내에 술을 마시면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약물의 독성 부작용이 증가하므로 알코올과 수면 진정제를 함께 사용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. 또 임신 중에는 술을 마시지 말아야 하며, 피로와 병이 났을 때 알코올이 몸에 미치는 영향은 평소보다 더 강해집니다.
여기까지가 생리에 와서 술을 마시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관련 설명이니 건강을 위해 참고 부탁드립니다.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👍 중요한 참고사항 👍
생리에 와서 술을 마시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
생리에 생리에
생리에 술을
생리에 마시면
생리에 영향을
정리해드린 내용은 생리에 와서 술을 마시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입니다.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...